top of page
검색

강남유흥 강남풀싸롱이 가장 핫하지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5일



강남 유흥업소는 크게 하이업소와 로우업소로 나뉘어 집니다. 하이업소의 경우 100% 예약제와 회원제로 운영이 되며 주대가 매우 비싼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접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상위 클래스 고객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업소입니다. 로우업소는 퍼블릭, 가라오케, 셔츠룸, 레깅스룸, 풀싸롱이 있으며 로우 룸싸롱 중 풀싸롱이 가장 핫하고 인기가 많습니다. 저렴한 주대로 풀 코스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풀싸롱을 찾아 주시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풀싸롱이 왜 핫한지 풀싸롱이 어떤곳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풀싸롱이란?


풀싸롱은 처음부터 끝까지 FULL로 즐길 수 있는 업소로 로우업소 중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업소입니다. 풀싸롱은 아가씨들의 수질 뿐만아니라 서비스마인드 또한 좋아 높은 수위의 스킨쉽과 터치가 가능해 보다 더 진득하고 화끈한 분위기에서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풀싸롱은 다른 업소들과 다르게 색다른 초이스를 하실 수 있으며 매직미러룸에서 초이스를 진행하여 편안하게 마음에드는 아가씨를 초이스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사시스템을 도입하여 더 화끈하게 아가씨와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풀싸롱 시스템


풀싸롱은 크게 매직미러룸시스템과 인사시스템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매직미러룸은 고객님의 시선에서는 아가씨들이 보이지만 아가씨들 시선에서는 고객님이 보이지 않는 룸이기 때문에 낯을 가리시거나 자기주장을 잘 하지 못하시는분들께서도 눈치 보지 않고 편안하게 만족스러운 초이스를 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미러룸에 최대 50여명의 아가씨가 들어갈 수 있어 한번에 많은 아가씨를 한명 한명 비교해가며 초이스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사시스템은 셔츠룸과 레깅스룸에도 존재하지만 풀싸롱 인사시스템의 경우 아가씨가 고객님의 무릎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상의 속옷을 벗고 팬티만 입은 상태로 상의를 속이 훤히 보이는 망사재질의 시스루로 환복을 하는 시스템으로 아가씨와 첫만남에서 어색함을 풀어나가실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습니다. 속옷을 입지 않은 채 속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를 입고 접대를 하기 떄문에 더 높은 수위의 스킨쉽과 터치가 가능하며 풀코스로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풀싸롱 가격


1부 [ PM5시~PM8시]

1인기준:36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2인기준:70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3인기준:105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4인기준:140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2부 [PM8시~AM5시]

1인기준:43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2인기준:80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3인기준:120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4인기준:160만원 주대(맥주,양주,과일안주,마른안주)+TC



풀싸롱이 핫한 이유


풀싸롱이 핫한 이유는 아가씨들이 상의속옷을 입지 않은 채 속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 복장으로 고객님을 접대하기 때문에 수위가 다른 업소보다 매우 높고 아가씨들의 외모와 몸매 또한 퀄리티가 좋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도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인 매직미러룸에서 초이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아가씨를 보다 편안하게 눈치보지 않고 초이스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고객님께서 방문 해 주시고 계십니다. 또한 다른 업소와는 다르게 풀코스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분위기에서 화끈하게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로우 업소 중 가장 인기있고 핫한 업소입니다.


조회수 20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