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풀싸롱 싸게 노는 방법

풀싸롱 싸게 노는 방법



풀싸롱 싸게 노는방법
풀싸롱 싸게 노는방법


안녕하세요 강남유흥 세경실장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 쌀쌀해지고 있는요즘, 술한잔하다보면 옆구리가 시리고 여자와 술한잔하고 싶은 날이 왔습니다. 더군다나 송별회, 송년회로 인해서 많은 파티가 예정되어 있어서 항상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세경실장이야 바쁘면 정말 좋지만 손님들에게는 꼭 좋은 소식만은 아닐겁니다.


수요가 올라간다는것은 그마만큼 예약이 쉽지않고 가격이 오른다는 뜻이니까요..

그도 그렇듯 강남유흥권의 인기가 현재 폭발적이여서 주말에는 예약도 쉽지않고 가격도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똑같이 노는거라면 더 싸게 노는편이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세경실장이 오늘 준비한 내용은 풀싸롱 싸게 노는 방법! 입니다. 유흥이 한두푼도 아니고 한두번도 아니고 너무 많이 즐기시다보면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한번갈때 몇만원이라도 아낀다면 모으고 모아서 한번이라도 더 갈수 있지않을까요? 저 세경실장에게 전화주시면 좀더 자세하게 가장싸게 풀싸롱에서 노는 법에대해서 알려드겠습니다


풀싸롱 싸게 노는 방법


첫번째. 피크타임을 피해라


사람들이 몰리는 피크타임을 피하면 저렴하게 풀싸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주말보단 평일, 피크타임인 2부보단 1부 시간대를 이용하시면 적게는 5만원에서 많게는 10만원까지도 저렴하게 풀싸롱을 똑같은 조건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강남권 유흥의 특성상 주말은 예약이 꽉차서 몰리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평일에는 비교적 사람이 한산해서 예약없이도 풀싸롱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예약이 많아지다보면 가격이 오르게되는데 주말 모텔가격이 오르는것도 이와 같습니다.

또한 풀싸롱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지는데 1부 시간대는 오후 5시~오후 9시 정도이고, 2부시간대는 오후9시~새벽5시정도 까지입니다. 오후 5시~오후 9시는 보통 손님이 많지않아 2부에 비해서 금액대가 3만원에서 많게는 6만원까지도 저렴하게 풀싸롱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물론 피크시간대에 무조건 가야되는 상황이라면 어쩔수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저렴한 시간대에 똑같은 조건으로 노실수 있기때문에 돈을 아끼시고 만족감은 그대로 챙겨가실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최대한 여러명이서 방문해라


모든 룸싸롱이 그렇듯 1명이가던 4명이가던 안주는 보통 하나, 양주1병, 음료들이 기본 세팅되어 집니다. 보통룸싸롱은 1,2차 배를 두둑히 채우고 오시는 곳이기때문에 딱히 안주추가나 양주추가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1명이서 오는 비용과 4명이서 오는 1인당 비용을 계산해보면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가끔 혼자 적적할때 풀싸롱을 즐기러 오시는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저도 그런경우가 많이 있구요. 하지만 풀싸롱을 싸게 즐기시는 방법은 아닙니다. 금액적으로는 혼자 오시는것은 추천드리지 않고, 최대한 많이 (4,5명 추천) 여러명이서 방문하시게 되면 테이블 세팅값을 줄이기때문에 더 저렴하게 풀싸롱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세번째. 테이블시간연장은 되도록 하지말자


풀싸롱은 술,안주,TC 모든것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간혹 즐기시다가 테이블타임이 부족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술과 노래를 너무 좋아하시는분들은 테이블타임시간이 아쉽기 그지 없습니다. 하지만 유흥은 술에 취해서 계속 음주가무를 즐기시다보면 비용이 만만찮게 들기때문에 다음날 후회하는경우도 많습니다. 풀싸롱을 방문하실때는 경제적인 총알 계산을 하시고 노는 시간을 딱 정해서 노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 금액없이 풀싸롱을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재밌게 노는 방법입니다. 차라리 여러번 자주 방문해주시는것이 더 나은 만족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네번째. 허세부리지마라


간혹 웨이터와 아가씨들에게 과도한 팁을 주는 손님들이 계십니다. 물론 그당시에는 웨이터, 아가씨들이 고마워 하겠지만, 결국 손님은 그들에게는 수많은 손님중에 한명일 뿐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 특히 아가씨의 환심을 사려 돈자랑을 하고 팁을 많이 주는것은 더더욱 금물입니다. 오히려 봉사에 최선을 다하는 웨이터에게 담배값정도 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남 유흥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은 딱 거기까지 입니다. 유흥은 유흥일뿐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이어가려고 하지 마십시오.아가씨들은 그런사람들에게 살랑살랑 꼬리쳐서 팁을 더 요구하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술이 많이 들어간 경우에는 상황판단능력이 흐려지고 앞에있는 새로운 여성에게 잘보이고 싶은욕구가 커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절대 허세부리지말고 적정선이 넘는 팁은 주실필요가 없습니다. 호구 되는 지름길입니다. 최대한 저렴하고 최대한 실속있게 맺고 끊임이 확실한 사람이 강남유흥을 최대한 잘 즐기는 사람입니다.


다섯번째. 마음에 드는곳 한군데를 찾아 지속적으로 방문하라


이쪽저쪽 다 찔러보는 손님들도 있고 한군데가 마음에 들었다면 지속적으로 의리를 지켜주시는 손님분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자주 얼굴보고 의리 지켜주시는 손님일수록 더 잘챙겨드리고 싶은것이 업체들과 업체관계자들의 당연한 마음입니다.

물론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않아서 그뒤에 방문을 안하시는것은 이해 하지만 한군데가 마음에 드셨다면 자주찾아주십시오. 그러면 사장님들이 뭐라도 하나 더 챙겨주고 싶어 할것입니다.

저 세경실장의 경우 강남유흥바닥에서 15년이란 세월동안 손님분들을 응대 했습니다. 15년동안 찾아주시는 손님의 경우 제 사비를 털어서라도 하나라도 더 챙겨드리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강남유흥의 꽃, 풀싸롱에서 싸게 노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유흥 가격, 장소, 시스템 너무 많고 복잡하고 어려운데요, 하지만 세경실장에게 전화 주신다면 모든 고민해결! 앞으로도 쭉 강남바닥을 책임지는 세경실장이 되겠습니다.


세경실장 풀싸롱 파티 견적 문의하기<-








조회수 4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